"이번에는 탈모 잡는다" 다이소, 5천원에 '품절대란템' 또 출시? 인생템 나오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번에는 탈모 잡는다" 다이소, 5천원에 '품절대란템' 또 출시? 인생템 나오나

지난 1일 다이소 측은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와 함께 다이소 전용 탈모케어 제품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젊은 세대까지 최근 탈모 고민이 확산되고 있는 만큼 성분과 가격 두 가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핵심 과제였다.블루비오틴의 다이소 출시를 통해 부담 없이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두피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다이소의 접근성, 저렴한 가격 등으로 인해 매출이 눈에 띄게 늘어나자 타업체들도 건기식 판매를 하나 둘 늘리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나남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