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다이소 측은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와 함께 다이소 전용 탈모케어 제품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젊은 세대까지 최근 탈모 고민이 확산되고 있는 만큼 성분과 가격 두 가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핵심 과제였다.블루비오틴의 다이소 출시를 통해 부담 없이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두피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다이소의 접근성, 저렴한 가격 등으로 인해 매출이 눈에 띄게 늘어나자 타업체들도 건기식 판매를 하나 둘 늘리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나남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