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곳곳이 이들의 이름과 음악으로 물들고, 팬들은 보고 듣고 먹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열렬한 호응을 보내고 있다 (사진=빌리프랩) 2일 하이브(방시혁 의장) 뮤직그룹의 레이블 빌리프랩에 따르면 아일릿은 이날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일본 대형 쇼핑몰인 시부야109의 도쿄, 오사카 2개 지점에서 협업 캠페인 ‘시부야109 X 아일릿 어텀 캠페인’(SHIBUYA109 × ILLIT AUTUMN CAMPAIGN)을 진행한다.
건물 내외부에 아일릿의 대형 사진이 걸리고, 이들의 영상과 음악이 송출된다.
(사진=라코스테 재팬) 도쿄의 대형 복합 쇼핑몰 라라포트에서는 지난달 26일부터 아일릿의 음악과 멤버들의 스페셜 멘트가 방송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