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가 탄산수 브랜드 '라인바싸' 레몬과 자몽 맛을 무라벨(Label-free)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임신 전·중·후 전 기간에 걸친 혈당 관리와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해 개발됐다.
국순당은 주력 제품인 '국순당 생막걸리'에 '2025 횡성한우축제' 홍보라벨을 부착한 제품 120만병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