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올해 7월 기준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하며 조기 목표를 달성했다.
성장의 배경에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한 과학적 효능 입증 ▲소비자 관점의 빠른 실행 및 개선 ▲‘고객 집착’ 중심의 브랜드 운영 문화가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연매출 1000억 조기 달성은 소비자의 신뢰와 선택이 만들어낸 성과”라며 “DW-EGF 기반 기술력을 토대로 국내를 넘어 일본·미국·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한국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