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앳코너, 10년 만에 전면 리뉴얼로 여성복 새 기준 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F 앳코너, 10년 만에 전면 리뉴얼로 여성복 새 기준 제시

생활문화기업 LF의 패션 자회사 이에르로르코리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가 론칭 10년 만에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단행하며 여성복 포트폴리오 강화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이후 급변하는 여성복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2020년부터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해 LF의 대표 영 타깃 여성복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번 리뉴얼을 기점으로 LF는 자회사를 통한 다각적인 브랜드 전개 전략을 강화하며 여성복 카테고리 내 다양한 타깃과 스타일을 포괄하는 입체적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