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AI로 브랜드 친밀감 향상 기여! '24회 대학생 마케터' 수료식 진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현대약품, AI로 브랜드 친밀감 향상 기여! '24회 대학생 마케터' 수료식 진행

현대약품이 지난 8월 29일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24회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수료식을 진행했다.

24회 서포터즈들은 약 두 달 간의 활동기간동안 현대약품의 주력 브랜드를 대상으로 AI 기반 마케팅 콘텐츠를 직접 제작했으며 해당 콘텐츠들은 현대약품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은 기존 마케팅 실무 체험을 넘어 AI 도구를 활용한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 확산까지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며 "대학생들에게는 AI 기반 마케팅 역량 향상의 기회가 되었고 기업 또한 트렌드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확보할 수 있었던 만큼 앞으로도 대학생 마케터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