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 전면 리뉴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F,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 전면 리뉴얼

생활문화기업 LF의 패션 자회사 ‘이에르로르코리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가 브랜드 론칭 10년만에 전면 리뉴얼을 실시하며 정체성과 포지셔닝을 새롭게 정립했다.

앳코너는 론칭 10년만에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진행하며 여성복 포트폴리오 강화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이후 빠르게 변화하는 여성복 시장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방향을 전환, LF의 대표 ‘영 타깃’ 여성복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