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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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오픈

신한카드는 카드를 신청하고 이용하는 고객 여정 전반에 고객의 목소리가 반영될 수 있도록 대고객 소통 플랫폼인 '신한 새로고침'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신한 새로고침'은 '고객의 말씀으로 매일 새롭게'라는 신한금융그룹의 슬로건 아래 고객이 제안한 불편 개선 사례를 신속하게 공유하는 고객 소통 플랫폼이다.

신한카드는 '신한 새로고침'을 통하여 다양한 고객 편의성 개선 결과를 안내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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