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민존 감아차기’ 눈앞에서 본 LAFC 사령탑 “손흥민, 득점 기회만 잡으면 항상 긍정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흥민존 감아차기’ 눈앞에서 본 LAFC 사령탑 “손흥민, 득점 기회만 잡으면 항상 긍정적!”

후반 20분 LAFC 뒷공간으로 롱패스가 연결됐다.

“솔직히 말하면 훌륭하다.우리는 원정 세 경기와 홈 한 경기를 치렀는데 많은 기회를 만들어냈다.손흥민과 부앙가는 서로 도우며 마르티네스와 미드필더, 윙백들까지 함께 기회를 창출했다.분명히 기회를 만들어내고 있고, 손흥민도 우리를 돕고 있다.팀 전체가 공격에서 더 위협적으로 변했다”라고 말했다.

손흥민의 활약에 대해 체룬돌로 감독은 “좋았다.손흥민이 골문 앞에서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다면 항상 긍정적이다.오늘은 두세 번 괜찮은 기회가 있었다.골키퍼 선방, 골대 그리고 또 한 번의 선방이 있었다.우리는 옳은 방향으로 가고 있고, 손흥민도 올바른 위치에서 움직이고 있다.지금까지의 모든 경기가 우리 팀 전체와 손흥민 개인에게 점점 나아지는 과정이었다.그래서 이번 시즌 남은 경기와 손흥민의 미래가 기대된다”라고 평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풋볼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