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와 아웃도어업계에서 최근 눈에 띄는 마케팅 전략 중 하나는 바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사장은 "노벨티 올레마 재킷을 비롯해 그 외에도 독특한 그래픽이 적용된 마운틴 재킷, 2025장 한정 출시될 퀀텀 눕시 다운 재킷 등 소장 가치가 있는 다양한 한정판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와 캐릭터를 결합한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색다른 경험을 제안하는 브랜드도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