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25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신용카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신용카드 부문은 올해 처음 신설된 조사 영역으로, KB국민카드는 신설 원년 수상 기업으로 선정돼 디지털 고객경험 분야에서 차별적 경쟁력을 입증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DCXI 신용카드 부문 1위와 KB Pay 1500만 돌파는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AI·데이터 기반 개인화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 확대를 통해 고객의 일상에 스며드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