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10월 30일까지 미국 20개 대학 캠퍼스에서 오프라인 투어 팝업을 운영한다.
▲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10월 30일까지 미국 20개 대학 캠퍼스에서 오프라인 투어 팝업을 운영한다./사진=닥터지 팝업스토어는 닥터지 연구실을 콘셉트로 구성되며 브랜드존, 제품 전시존, 게임존, AI 옵티미 체험존, 포토존 등으로 나뉜다.
브랜드존에서는 닥터지의 브랜드 스토리를, 제품 전시존에서는 주요 제품 체험을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