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으로 전화, 톡, 예약상담 등 채널별 상담 기능을 하나의 메인 화면에 통합해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자산관리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손님은 실제와 유사한 디지털PB의 얼굴과 음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하나증권 조대헌 디지털사업단장은 “이번 개편은 손님을 최우선에 두고 편리성과 신뢰성을 강화한 것이 핵심”이라며 “디지털PB라운지를 통해 손님이 비대면 상담을 보다 신뢰할 수 있는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