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D, 브랜드 철학을 담은 한 권의 책으로 세계를 매혹하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ICD, 브랜드 철학을 담은 한 권의 책으로 세계를 매혹하다

브랜드의 정체성과 철학을 담은 이번 브랜드북은 ICD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의 핵심 도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두 번째 챕터 '혁신'은 브랜드 성장 과정을 되짚어보고, 제품 디자인, 연구개발 성과, 대표 제품의 기술 경쟁력을 심층적으로 분석한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ICD 브랜드북은 ICD의 차별화된 가치와 기술력을 응축한 공식 자료집"이라며, "브랜드북을 통해 제품에 담긴 혁신과 열정, 브랜드의 정체성과 철학을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