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다이소와 손잡고 탈모 시장 정조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모다모다, 다이소와 손잡고 탈모 시장 정조준

새치 케어 시장을 선도해온 모다모다가 탈모 시장에 야심차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오는 9월 4일, 모다모다는 다이소 전용 탈모 케어 제품인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을 론칭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탈모 고민 해결에 나선다.

주요 제품으로는 '블루비오틴 스칼프 두피가글 스케일러', '블루비오틴 스칼프 샴푸', '블루비오틴 스칼프 캡슐 트리트먼트', '블루비오틴 스칼프 버블 마스크', 그리고 '블루비오틴 2000샷 스칼프 앰플'이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