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는 지난 7월 공개한 울쎄라피 프라임의 ‘See My Skin, Lift My Way’ 광고 캠페인이 공개 한달여 만에 조회수 3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초음파 리프팅 ‘울쎄라피 프라임’은 지난 2009년 국내 허가 받은 초음파 리프팅 기기 울쎄라를 계승한 차세대 플랫폼이다.
이번 캠페인은 실시간 영상장치를 기반으로 한 초개인형 맞춤 리프팅 시술을 통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전시킨다는 울쎄라피 프라임의 가치와 멀츠의 기업 철학을 생생하게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