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핏플랍 국내 사업 전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물산 패션, 핏플랍 국내 사업 전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글로벌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의 국내 사업을 독점적으로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2023년 국내 판매를 시작한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Scholl)에 더해 핏플랍의 국내사업을 추진하면서 슈즈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회사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올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핏플랍X송혜교 컬렉션’도 공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