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는 국내 론칭 23주년을 맞아 '러브 유 어 라떼'(Love You A Latt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23년간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러브 유 어 랏'(Love you a lot)과 '라떼'(Latte)를 합친 '러브 유 어 라떼'(Love You A Latte)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기념 제품을 출시한다.
해피포인트앱에서는 15일부터 21일까지 파스쿠찌 제품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하며, 신제품 3종은 5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