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급식사업 1200억 매각…“노브랜드·빵 사업 선순환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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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푸드, 급식사업 1200억 매각…“노브랜드·빵 사업 선순환 투자”

신세계푸드의 급식부문은 2024년 연결기준 매출 1조5213억원 중 약 18%를 차지하는 주요 사업부였지만, 수익성 제고에는 한계가 있었다.

신세계푸드는 이번 매각을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사업 재편”으로 규정하며, 핵심사업 중심의 '선택과 집중' 전략을 본격화한다는 입장이다.

신세계푸드는 과거에도 급식사업 매각을 검토한 바 있으나 적절한 인수자를 찾지 못해 성사되지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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