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우즈벡 기업과 마스터프랜차이즈…중앙아시아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맘스터치, 우즈벡 기업과 마스터프랜차이즈…중앙아시아 공략

맘스터치는 국내 퀵서비스레스토랑(QSR) 브랜드 중 최초로 우즈베키스탄의 현지 기업과 마스터 프랜차이즈(MF) 계약을 맺고 중앙아시아 공략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우즈베키스탄 기업인 원푸드(ONE FOOD LLC)와의 MF 계약을 통해 올해 안으로 우즈베키스탄 수도 타슈켄트의 핵심 상권에 150평 규모의 맘스터치 매장을 낼 계획이다.

맘스터치는 인구의 88%가 무슬림인 우즈베키스탄에 치킨을 활용한 메뉴인 '싸이버거' 등을 주력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