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

LG유플러스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5년 디지털고객경험지수'에서 이동통신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읽 밝혔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고객이 디지털 채널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했을 때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표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이 실질적인 편의와 새로운 혜택을 느끼는 서비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드는 데 주력하면서 고객 소통 채널의 디지털화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