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282330)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서울우유의 대표 스테디셀러 ‘커피포리’를 컵커피 형태로 재탄생시킨 ‘포리커피컵’을 업계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CU 서울우유 포리커피컵 (사진=CU) 커피포리는 1974년 출시된 이후 누적 23억개 이상 판매된 서울우유의 대표 제품으로, 삼각 팩 형태로 익숙한 이른바 ‘목욕탕 우유’다.
CU는 이번 제품을 복고 감성을 재해석한 ‘뉴트로 콘셉트’의 일환으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