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디지털 고객경험지수 공기업부분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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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사회, 디지털 고객경험지수 공기업부분 1위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가 2025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평가에서 준시장형 공기업 부문 1위를 달성하며 디지털 기반 고객 서비스 혁신 성과를 인정받았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DCXI 평가는 공공기관의 디지털 서비스가 얼마나 고객 중심적으로 운영되고 있는지를 다각적으로 측정하는 평가다.

한편, 한국마사회는 향후 다양한 디지털 기술 접목을 통해 고객 경험을 한층 더 향상시키고, 공공부문 디지털 혁신을 선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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