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로 완성한 '설탕 없는' 단맛 [1등의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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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로 완성한 '설탕 없는' 단맛 [1등의맛]

특히 롯데웰푸드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제로)’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은 기술력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 안착하고 있다.

제로 젤리를 리뷰하는 캐나다 인스타그램 (사진=롯데웰푸드) 2022년 5월 첫 선을 보인 롯데 제로는 출시 초기부터 주목받았다.

‘설탕을 뺀 제과’라는 개념조차 생소하던 시절, ZERO는 단맛을 포기하지 않으면서도 무설탕을 실현하는 기술적 도전에 나섰고, 현재 연 500억원의 브랜드로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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