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평택항의 새로운 미래 여는 ‘평택항 특별위원회’ 출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평택항의 새로운 미래 여는 ‘평택항 특별위원회’ 출범!

이날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평택항 특별위원회’ 출범식에는 이학수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백현종 대표의원, 이석균 기획수석, 이채영 정책수석, 이영주 제2정책위원장, 서성란 제3정책위원장, 김상곤 도의원(평택1)이 참석해 특별위원회 출범을 기념했다.

백현종 대표의원은 “경기 남부의 관문인 평택항을 융복합 복합항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평택항 특별위원회 출범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평택항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오신 이학수 위원장님의 리더십과 여러 위원님들의 전문성을 통해 평택항이 ‘경기도 해양레저 관광벨트’의 구심점으로 거듭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유영일 수석대변인은 “오늘 출범한 평택항 특별위원회는 평택항의 미래를 힘차게 열어내는 쇄빙선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평택항 특별위원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정책 지원 등 다방면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와이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