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여행을 특별하게, 마이리얼트립’을 슬로건으로 여행에서 마주할 수 있는 불편함을 마이리얼트립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 영상은 △시간의 자유를 확대한 ‘개인 맞춤 투어’ △이동 편의를 강조한 ‘소규모 특화 투어’ △트렌드 명소를 반영한 ‘특색 있는 현지 투어’ △숙박 서비스를 강화한 ‘마이리얼트립 전용 혜택’ △합리적인 가격 항공권을 제시하는 ‘특가에 특화된 마이리얼트립’ 등 총 5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배우 조정석이 직접 출연해 여행 중 마주치는 다양한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내고, 자유 여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마이리얼트립 활용법을 전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