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플, 고객민원 발생건수 보유계약 10만건당 0.42건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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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라플, 고객민원 발생건수 보유계약 10만건당 0.42건 기록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이하 교보라플)의 2024년 하반기 공시 기준 교보라플의 고객민원 발생건수가 보유계약 10만 건당 0.42건으로 나타났다.

또한 교보라플은 상품 판매과정에서 고객이 충분한 설명을 듣지 못했거나 상품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한 채 계약이 체결되는 경우를 지표화한 불완전판매율을 0%로 유지하고 있다.

이는 업계 평균(1.21%) 대비 현저히 낮은 수치로 모든 고객이 보험상품의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고 스스로의 판단에 따라 가입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중요한 근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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