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올해의 브랜드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보람상조, 올해의 브랜드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보람상조가 ‘2025 올해의 브랜드대상’ 상조서비스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상조의 주 고객층인 중장년 세대뿐만 아니라 MZ세대 역시 보람상조의 브랜드 가치를 높게 평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보람상조의 브랜드 가치가 소비자 신뢰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상조업계 리더로서 일관된 서비스 운영과 고객 중심의 혁신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