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마시는 삼육두유, 19년 연속 브랜드 대상… 건강·신뢰의 대명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믿고 마시는 삼육두유, 19년 연속 브랜드 대상… 건강·신뢰의 대명사

삼육식품(사장 전광진)이 한국, 중국, 베트남에서 동시에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건강 브랜드로서 위상을 공고히 했다.

삼육두유는 국내 두유 부문에서 무려 19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2025 베트남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두유 부문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베트남 국영 언론사 VTV Times와 함께한 소비자 투표에는 약 14만 6천여 명이 참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로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