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전국 5개 대학과 중소상공인 디지털 마케팅 지원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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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전국 5개 대학과 중소상공인 디지털 마케팅 지원 나서

네이버가 내달부터 전국 5개 대학과 협력해 중소 사업자의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하는 ‘SME 퍼실리테이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중소 사업자는 학생들의 지원을 받아 네이버의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 활용법을 익히고, 실제 플레이스 광고를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경험을 쌓음으로써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영업 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관계자는 “디지털 솔루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사업자들의 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돕고, 학생들에게는 마케팅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실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산학협력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의 플레이스 사업자들이 디지털 생태계에서 지속 성장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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