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이 29일 1박 2일 정기국회 대비 워크숍을 마무리하면서 "이재명 정부가 성공해야 대한민국과 국민이 성공한다"며 "당정대 원팀 원보이스로, 이재명 정부를 반드시 성공시켜야 한다는 시대적 사명감으로, 한 마음 한 뜻으로 결의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나 우리가 똘똘 뭉쳐서 한마음 한 뜻으로 나아간다면 헤쳐나가지 못할 부분이 없다"며 "개혁을 완수하고 민생을 안정시키고 이재명 정부를 반드시 성공시켜야 한다는 일념을 담아서 결의문을 채택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2025년 정기국회를 통해 대한민국의 회복과 개혁, 성장의 초석을 다지겠다"며 △주권자 국민과 함께 12·3 내란을 완전히 끝장내고 일치단결 전력투구로 민생경제를 회복한다 △주권자 국민과 함께 과감한 민생개혁 입법을 관철하고 사회 대개혁을 완수한다 △주권자 국민과 함께 국가적 복합위기를 극복하고 선진강국 대한민국으로 다시 도약한다 △주권자 국민을 위해 이재명 정부와 대한민국의 성공을 위해 살신성인의 각오로 헌신한다고 결의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