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7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인 '제16회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챌린지'의 결선과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부터는 국내 대학뿐만 아니라 미국과 일본까지 참가 대상을 확대했다.
국내에서는 700여개팀이 지원해 라네즈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제안한 성균관대학교 '자라네'팀이 대상을 차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