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는 올해 상반기 라이프 카테고리 상품 구매자 수가 지난 2023년 상반기 대비 3배 이상 급증했다고 29일 밝혔다.
카테고리가 본격적인 성장 궤도에 오른 지난 2023년 1월과 올해 6월 거래액을 비교했을 때 상품 거래액은 무려 304배(30347%)이상 폭발적으로 늘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라이프 카테고리는 비단 패션, 뷰티뿐만 아니라 삶과 생활의 전반에서 고객들이 자신만의 스타일 및 취향의 발견을 돕기 위해 운영 중”이라며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고성장 중인 라이프 위크를 비롯한 다채로운 프로모션 기획과 함께 지그재그의 빠른 배송 서비스 직진배송과의 연계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이 취향과 필요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