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홀튼, 브랜드 정체성·캐나다 무드 담은 굿즈 플랫폼 '수비니어 샵' 9월 1일 오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팀홀튼, 브랜드 정체성·캐나다 무드 담은 굿즈 플랫폼 '수비니어 샵' 9월 1일 오픈

팀홀튼은 플랫폼 오픈과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이 높은 총 12종의 굿즈 라인업을 준비했다.

오는 3일까지 팀홀튼 앱 회원을 대상으로 '무철이 리본 키링'과 '레드컵 키링' '머그 앤 소서 세트' '마켓백'까지 수비니어 샵 굿즈 4종 중 1품목을 선택해 최대 2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팀홀튼 관계자는 "수비니어 샵은 캐나다는 물론, 팀홀튼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추억을 기념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플랫폼"이라며 "팀홀튼의 따뜻한 감성을 일상 속에서도 이어 느낄 수 있도록 아이코닉한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굿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