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국 30돌 GS샵, BI 재단장…모바일 중심 재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개국 30돌 GS샵, BI 재단장…모바일 중심 재편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라이브커머스 채널명 등을 개편하며 모바일 행보를 강화한다.

TV·모바일 중심으로 재편한 쇼핑 환경과 달라진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GS샵의 차별성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기존 BI는 TV·PC 중심의 홈쇼핑 환경을 반영해 만들어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