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환경 보호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제품 구매 시 환경적인 요소를 고려하는 ‘그린슈머’가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유통업계는 친환경 제품 출시 및 지속가능한 캠페인을 통해 그린슈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유통업계는 지속가능성을 핵심 경쟁력으로 삼아 그린슈머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캠페인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