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상반기 민원 전화 응대태도 친절도 평가 '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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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시, 상반기 민원 전화 응대태도 친절도 평가 '우수'

여주시청사 전경 여주시는 '2025년 상반기 친절도(민원 응대)평가'에서 국 소속 전 부서가 모두 '우수(B등급)' 평가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한국사회경제연구원이 평가기관으로 참여해 전화 응대 태도를 평가했다.

특히 도시건설국 소속 7개 부서 (도시계획과, 도시개발과, 건설과, 도로과, 건축과, 허가과, 하천과)는 모두 평균 81점 이상을 기록하며 '우수 등급'을 받았고, 민원 전화 수신의 신속성, 응대자의 소속·성명 안내, 경청 태도 등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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