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French Moment Everywhere(프렌치 모먼트 에브리웨어)'를 공개하며, 일상 속 프렌치 애슬라이프를 제안한다.
9월 8일부터 위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은 조향 클래스, 와인 클래스, 프렌치 파인 다이닝 등 다채로운 프렌치 감성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당첨자에게는 프로그램 참여 시 위뜨 제품을 착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조혜선 그리티 상품총괄 수석부사장은 “위뜨 고유의 브랜드 무드를 지켜내면서 일상의 모든 순간을 아우르는 프렌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것에 집중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펼쳐지는 위뜨만의 ‘프렌치 모먼트’와 진정한 애슬라이프의 의미를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