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AI·데이터 기반 서비스 혁신…경쟁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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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푸드앤컬처, AI·데이터 기반 서비스 혁신…경쟁력 강화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AI·데이터 기반의 고객 서비스 혁신으로 급식과 휴게소·컨세션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모바일 고객 소통 채널 ‘하루보이스’, 인공지능(AI) 기반 고객 리뷰 분석 시스템 ‘AIRS’, 선제 대응형 ‘VOC 예보제’ 등 세 가지 AI·데이터 기반 관리 체계를 도입해 고객 의견을 신속하게 반영하고, 현장 운영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AI 기반 고객 리뷰 분석 시스템 ‘AIRS(AI Review Analysis System)’를 가동해 품질과 서비스 전반을 개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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