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는 대표 패션 브랜드 헤지스(HAZZYS)의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SPACE) H’와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 이스트(RAUM EAST)’가 서울 핵심 상권에서 외국인 관광객의 발길을 모으며 브랜드 체험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외국인 고객 증가 배경에는 매장을 단순히 ‘쇼핑 공간’이 아닌 ‘경험의 장’으로 확장해 온 전략이 주효했다.
LF 관계자는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지로 자리 잡은 한국 시장에서 스페이스 H와 라움 이스트는 한국적 감각과 라이프스타일을 집약적으로 보여주는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특히 한국적인 것이 글로벌 소비를 움직이는 새로운 동력으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기업과 브랜드가 지향하는 핵심 가치를 압축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공간에 적극 투자해 국내 고객은 물론 글로벌 고객 경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