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은 지주 및 계열사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 소비자보호실무자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제3차 농협금융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그룹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에서는 하반기 금융소비자보호 중점 추진계획, 주요 민원 현황 및 분석 결과, 자회사 소비자보호 우수 사례 등을 논의했다.
회의를 주재한 윤기태 NH농협금융지주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소비자보호 달성을 위해 금융사의 적극적인 관심과 노력이 가장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자회사 금융소비자보호 우수사례를 지속적으로 공유해 그룹 소비자보호 체계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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