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 과정, 핵심 서비스, 서비스 체험”…KB증권 MTS ‘마블’, 증권앱 중 소비자 만족도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서비스 이용 과정, 핵심 서비스, 서비스 체험”…KB증권 MTS ‘마블’, 증권앱 중 소비자 만족도 1위

KB증권은 자사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 M-able’이 한국소비자원이 실시한 ‘2025년 증권앱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1위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서비스 이용 과정(3.72점), 핵심 서비스(3.85점), 서비스 체험(3.17점) 등 세부 항목에서 모두 최고점을 기록했다.

이용자 요구사항 조사에서는 ‘해외주식 거래 기능 강화’, ‘종목 분석 및 리서치 보고서 확대’ 등이 개선 과제로 꼽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