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세계적인 공연 브랜드 ‘태양의서커스’와 손잡고, 내한공연 현장에서 웰치스 브랜드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
농심은 공연장 곳곳에 ‘웰치스 브랜드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먼저 농심은 공연장 로비에서 서커스 공연 요소를 반영한 ‘웰치스 포토존’을 운영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영”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유은혜 “공정과 민주주의로 다시 빛날 경기교육 만들겠다”
안산시, 대형차량 불법 밤샘주차 단속 강화...시장 직접 나서
이상일 용인시장, 주말 하루 5개 행사 참석...시민소통 행보
화성시, '서해마루 유스호스텔' 개관...최대 358명 수용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