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태양의서커스' 협업...웰치스 브랜드 체험 마케팅 진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농심, '태양의서커스' 협업...웰치스 브랜드 체험 마케팅 진행

농심이 세계적인 공연 브랜드 ‘태양의서커스’와 손잡고, 내한공연 현장에서 웰치스 브랜드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

농심은 공연장 곳곳에 ‘웰치스 브랜드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먼저 농심은 공연장 로비에서 서커스 공연 요소를 반영한 ‘웰치스 포토존’을 운영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영”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