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대고객 피드백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개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한투자증권, 대고객 피드백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개설

신한투자증권은 27일 대고객 피드백 플랫폼인 '신한 새로고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한 새로고침은 '고객의 말씀을 새롭게'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이 제안한 불편 개선 사례를 신속하게 공유한다.

신한투자증권 이선훈 대표는 "신한 새로고침은 보다 체계적인 고객 제안 검토와 신뢰 있는 고객 소통을 위한 디지털 기반의 창구"라며 "불편을 단순 해소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의 제안을 업무 프로세스 혁신으로 연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