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고객 관심으로 탄생한 '마녀스프'…죽∙스프 카테고리 매출 1위 등극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GS25, 고객 관심으로 탄생한 '마녀스프'…죽∙스프 카테고리 매출 1위 등극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6월 선보인 차별화 상품 '마녀스프'가 출시 직후 큰 인기를 얻으며 죽·스프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GS25는 '마녀스프' 인기에 힘입어 28일 '닭가슴살 마녀스프'를 추가로 출시한다.

'마녀스프' 구매 고객 분석 결과 함께 구매하는 상품으로 닭가슴살의 비중이 높았고, 실제 고객 설문에서도 단백질을 더욱 강화해 달라는 의견이 가장 많아 이번 2탄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