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외국인 고객 중 10대부터 30대까지 비중은 55%로 전년 대비 10% 증가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약 1700㎡ 규모로 LF가 운영 중인 패션, 0뷰티, F&B 등의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가 마련됐다.
LF 관계자는 “스페이스 H와 라움 이스트는 한국적 감각과 라이프스타일을 집약적으로 보여주는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라며 “특히 ‘한국적인 것(Koreanness)’이 글로벌 소비를 움직이는 새로운 동력으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기업과 브랜드가 지향하는 핵심 가치를 압축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공간’에 적극 투자해 국내 고객은 물론, 글로벌 고객 경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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