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장 황희찬과 승리 합작' 울버햄튼 페헤이라 감독 "추진력 얻을 것이라 믿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주장 황희찬과 승리 합작' 울버햄튼 페헤이라 감독 "추진력 얻을 것이라 믿어"

27일 울버햄튼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페헤이라 감독은 “선수들과 팬 분들이 자랑스럽다.오늘은 인품으로 이긴 승리였고, 우리는 캐릭터를 보여줬고, 헌신과 팀 정신을 보여줬다.큰 결실을 맺었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팬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우리는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있고, 그 덕분에 이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우리는 오늘 경기에서 투지를 보여줬다.선발 11명은 우리의 헌신을 보여줬다.우리 선수들은 모두 팀 내에서 경쟁하고 있고, 이날 모두가 팀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그 후, 교체 선수들이 더 많은 에너지를 불어넣었고, 저는 팀이 승리할 자격이 있다고 느꼈다.우리에게 중요한 경기였고 좋은 날이었다”라고 말했다.

팀에 진정한 정신력이 있을 때, 그리고 그런 정신력을 만들어낼 때 우리는 경기에서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STN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