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커머스 플랫폼 번개장터는 신인 남자 아이돌 아이덴티티(idntt)의 데뷔를 기념해 공식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번개장터는 이러한 팬덤문화의 특성을 정확히 파악하고, ‘idntt X Bunjang’ 한정판 포토카드를 국내외 번개장터에서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번개장터 관계자는 “이번 아이덴티티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포토카드처럼 팬덤 문화에서 중요한 의미를 갖는 아이템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K팝 아이돌 협업을 추진할 것”이라며 “앞으로 웹툰, 게임, 캐릭터 IP 등 다양한 글로벌 팬덤 분야로 협업 대상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