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1200만 사용자 데이터 기반 ‘2026 뷰티 트렌드’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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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1200만 사용자 데이터 기반 ‘2026 뷰티 트렌드’ 발표

뷰티 플랫폼 화해의 운영사 화해글로벌이 다음해 국내외 뷰티 시장을 이끌 3대 트렌드 키워드와 전망을 발표했다.

화해는 1200만 유저 행동 데이터와 39만 개 이상의 화장품 데이터, 30만 MAU의 글로벌 웹 사용자 데이터를 종합 분석해 △하이퍼 감각 헤어케어(Hyper Sensory Haircare) △고기능 미니멀리즘(High-performance Minimalism) △안심 진정 뷰티(Conscious Soothing)를 핵심 트렌드로 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안심 진정 뷰티는 피부의 자극을 완화하고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따라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진정 성분, 비건·클린 뷰티 라벨, EWG 인증 등 무해성·검증된 성분 등이 핵심 키워드로 부상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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