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의 마이크로컨트롤러, 센서, 스마트 액추에이터 전문성과 엔비디아의 첨단 젯슨 토르(NVIDIA Jetson Thor) 시리즈 모듈을 결합해, OEM과 ODM이 더욱 효율적이고 강력하며 확장 가능한 휴머노이드 로봇용 모터 제어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한다.
요흔 하나벡(Jochen Hanebeck) 인피니언 CEO는 “휴머노이드 로봇 분야의 선두주자이자 혁신 기업인 엔비디아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인피니언의 마이크로컨트롤러, 센서, 스마트 액추에이터 전문 기술과 엔비디아 가속 컴퓨팅 기술을 결합해 고객에게 단순하고 통합된 확장형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들은 제품 출시 기간을 크게 단축시킬 것이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로보틱스 및 엣지 AI 부문 디푸 탈라(Deepu Talla) 부사장은 “엔비디아 젯슨 토르는 피지컬 AI와 로보틱스의 미래 가속화를 위해 설계됐다.인피니언은 젯슨 토르 생태계에 자사의 광범위한 제품 및 기술 포트폴리오를 통합해, 휴머노이드 로봇을 위한 더욱 효율적이고 강력하며 확장 가능한 모터 제어 솔루션을 개발해 고객들이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